로벡틴 리얼후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사용후기

사용후기

다들 피부과 웨가..? 로벡틴 웨않사..?

김혜****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저는 로벡틴이라는 브랜드를 젤라님 60% 할인 프로모션 덕분에 처음 알게되었어요! 그때 처음 사용 하면서 피부가 눈에띄게 좋아지는걸 보고 얼른 후기 쓰고싶어서 손이 근질근질했는데 그래도 퍼스트에센스 한통은 다 쓰고 후기를 써야할 것 같아서 꾹 참고 한통 다 비우자마자 드디어 후기를 씁니다 !!!
제가 구매한 프로모션 제품 구성은 퍼스트에센스, 시카케어밤, 아쿠아마스크팩, 시카팩 이었습니다!
로벡틴 제품 쓰기 전에 저는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트러블(좁쌀+화농성+모낭염)이 갑자기 올라와서.. 피부가 엄청 예민해져있는 상태였어요
그래서 트러블에 좋다고 유명한 제품을 열심히 찾아서 클렌징폼부터 스킨로션, 썬크림까지 싹 다 바꿨는데 나아지는건 없었어요..( 나름 비싼 돈 주고 샀는데 효과는..ㅠㅠ)
나름 절실한 상태였기 때문에 저는 얼른 트러블을 해결하고싶어서 처음에는 매일 시카팩+시카케어밤만 계속 사용했어요!
첫번째-두번째 사진이 시카팩+시카케어밤 사용한 1-3일차 상태에요 !
원래 옆볼 부분도 좁쌀,화농성여드름이 심했는데 많이 사라진 상태입니당..
+tmi) 제가 입술주변피부가 특히 예민해서 마스크팩쓸때 입술에 닿아서 따가우면 못쓰거든요, 근데 로벡틴 시카팩은 따가운게 하나도 없어서 진짜 순하구나 느꼈습니다..
이때 진짜 눈에띄게 트러블이 없어져서 홀린듯이 시카팩 더 주문해써요.. 이게 효과가 너무 확실하게 느껴지니까 시카팩 없으면 불안할 정도였어요 ..주변사람들한테도 맨날 말하고다녔습니다..
여드름 심하신 분들 저는 시카팩 진짜 완전 추천합니다.. 제일 크게 효과본것같아요!
계속 시카팩 쓰다보니까 트러블이 많이 진정돼서 눈에띄는 큰 여드름들은 거의 다 없어지고 좁쌀만 쪼꼼 남아있는상태가 됐습니다 !
그때부터는 퍼스트에센스로 스킨케어를 하기 시작했어요 사실 아무래도 마스크팩이 가격부담이 좀 있다보니까 매일 할 수가 없어서 퍼스트에센스로 ,, (사실 배송오자마자 퍼스트에센스 써봤을때 끈적거리고 효과도 잘 모르겠어서 마스크팩만 계속 썼었는데) 끈적거리는 거 참고 계속 쓰다보니까 남아있던 좁쌀, 특히 이마 좁쌀이 다 들어갔습니다................... 어메이징그레이스... 지금은 퍼스트에센스랑 페이스오일쓰고있는데 오일이랑 끈적임도 전혀없고 완전 촉촉허니 좋습니다.,,.최고에요..,.
이제는 클렌저,토너,로션,오일,마스크팩까지 로벡틴만 씁니다
다른 관리 하나도 안하고 화장품만 바꾸고나서 생긴 변화에요,,..,. 다들 피부과 웨가..? 여러분 로벡틴하세요.,..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3019 시카 케어 진정세트 너무 좋아요 HIT 최윤**** 2022-02-20 04:31:01 1229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크롬, 엣지, 웨일 등 다른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