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클린에 효능을 담다, 로벡틴 입니다.
자주 문의주시는 무통장입금 관련내용 안내드립니다.
상품 금액을 입금하셨는데, 입금 전으로 보이신다면 자동으로 입금처리가 되지 않은 것입니다.
자동으로 입금처리가 되지 않는 경우는 두가지 경우가 있습니다.
1. 입금자명이 주문하실 때 입력한 입금자명과 다른 경우
실제 입금하신 분 성함과 입금하신 금액을 확인 후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입금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2. 입금하셔야 할 금액보다 추가 입금 / 적게 입금하신 경우
추가 입금 하신 경우, 실제 입금하신 분 성함과 입금하신 금액, 환불 받으실 계좌번호를 확인 후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입금처리 및 환불 도와드리겠습니다.
적게 입금하신 경우, 차액을 추가로 입금해 주시고
실제 입금하신 분 성함과 입금하신 금액을 확인 후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입금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위 내용을 읽어보셨는데도 해결되지 않는 문제는 로벡틴 고객센터 1688-8328 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평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상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